티스토리 뷰

반응형
내가 할수 있는걸로 시작하자

그동안 모바일 배틀그라운드라는 게임에 미쳐서 이것저것 하다가 유튜브도 시작해 구독자 천명은 넘겼지만 이것도 방치 아닌 방치를 하니 죽어가고
삶에 지치고 오래전에 시작한 일도 현 시국(코로나) 내 맘대로 되는 게 없으니 내가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조금씩 삶에 작은 여유? 찾고 싶어서 다시 블로그를 시작해 볼까? 합니다



블로그들은 주제를 정해놓고 해온 것들도 있지만 그냥 두서없이 하고 싶은 걸 남들을 따라서 만들어놓고 방치해둔 게 많다

정리하고 다듬어서 구글 애드센스, 네이버 포스트 그리고 유튜브 게임채널이 있으니 소소한 용돈벌이를 되지 않을까?



죽어가고 있지만  운영했던  유튜브 채널

우선 이 블로그를 메인으로 생각하고 기존에 있던 글을 삭제했는데 잘한 일인가 모르겠다?

새로 만드는 게 내가 적응하기 더 좋으려나??

오래 돼서 그런지 티스토리 블로그도 변경이 된 부부이 많은 건지 내가 적응을 못하는지 정신이 하나도 없다

반응형

앞으로 계획...

 

블로그 정리. 죽어가는 유튜브 다시 살리기, 삷에 여유를 찾기



게임을 하는 것도 재미있지만 생각해 보면 아무 생각 없이 아무 말 대잔치처럼 글을 대충 블로그에 글을 적어가는 것도 나만에 즐거움이었던 것이 기억이 난다

그동안 무엇 하나 제대로 해온 것이 없이 이번이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마음먹었을 때 기회를 잡고 싶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