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골남자입니다.

제가 요즘에 부모님 집에 할 일이 없어서 집에서 늦잠도 자고 푹 쉬고 있으니 그동안 못 본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등을 다운로드해 봤습니다.

어제부터 사용하던 노트북에 OS가 윈도우 10인데 영화를 보는 동영상 플레이어들이 많지만 윈도 10에 있는 영화 및 TV라는 앱을 사용했었는데 갑자기 오류가 뜨고 다른 사진 앱도 오류가 떠서 인터넷으로도 찾아보고 이런저런 방법을 시도를 해봐도 해결이 안 돼서 포맷? 초기화를 한 번 하자는 생각에 시작을 했습니다.


윈도우8.1K


편하게 할 수 있는 방법 중에 윈도 자체 기능?인 복구 방법도 있고 제가 쓰는 노트북 자체에 공장도 초기화? 리커버리? 두 개의 방법 중에 그냥 공장으로 했어요
(제가 사용하는 노트북이 LG 그램이고 방법은 부팅할 때 F11번을 누르면 리커버리가 시작이 돼요)


공장도 초기화로 하고 나니 윈도우 8.1로 돌아가버렸고 그동안 윈도우 10을 사용하고 있어서 이제야 좀 익숙해졌는데 윈도우 8.1을 다시 사용을 하니 어색하고 적응이 안 돼서 윈도우 10 무료 업그레이드가 7월 29일에 종료되었고는 하지만 아직 무료로 업그레이드되니 다시 윈도 10으로 업그레이드했어요



https://www.microsoft.com/ko-kr/accessibility/windows10upgrade
윈도우 무료업그레이드 제공하는 사이트 주소?

이래저래 뻘짓을 한 것 일지도 모르겠지만...
이번 기회에 공장도 초기화도 해서 안되던 앱도 되고 필요한 프로그램도 새로 설치했으니 컴터도 더 잘돌아가는것 같고 안되는것이 되니 마음은 편하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