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궁금하던것 몇가지 실험은 해봤다

서버 - 코제(KR/JP)
- 플레이그라운드 (Playground)

솔로모드를 좋아하고 아이패드 Pro 4세대, 미니 5에 조준보조 OFF, 4핑거 or 5핑거 자이로스코프 유저입니다

해당 동영상 출처는 개인적으로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갑자기 대결 구도가 되어버렸다

 

우연하게 플레이그라운드에서 클랜원 보고 점수판에 점수올리길래 장난좀치다가 우연히 1:1 대결을 하게되었다
한두판하고 대충 쉴려고했는데 어쩌다보니 30분넘는 시간을 테스트결 대결을 하게되었고 나름 궁금하던 무빙, 우각, 패줌, 끓어치기든 왠만한 잡기술들 조금이나 확인을 할수있엇다
나중에 내가 안귀찮으면 다른 기기로 접해놓고 내가 눈으로 어떻게 보이는지만 확인하면 내가 궁금하던건 거이 해결될듯 싶다
이래서 리플레이가 필요한건가???

 

터치미스가 많이나서 아슬아슬하게 이겼다?
대충해서 그런가 ㅎㅎ
암튼 스마트골무? 손가락 골무 샀으니 미스탔은 못하겠군...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