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Trump: getting over it

 

안녕하세요 시골남자입니다.

간단하게 플레이할만한 게임을 찾다가...
예전에 유튜브에서 본 게임이 생각나서 찾아봤다
우리 나라에서는 일명 '항아리 게임'이라고....

 

처음에는 PC로 찾았다가 찾다가보니 점점 무서운데 해보고 싶기도 하고 아이러니한 느낌이랄까??
그러다 안드로이드도 IOS도 앱도 보이길래 유로라 그냥 한판하고 버릴까 싶어서 고민하는 중 찾은 게임이다

 

 

내가 저 게임을 다운로드한 건 안드로이드 쪽이다
스샷에서 보면 다운로드한 회수가 76회? 재미없는가??
평점도 하나도 없다
원 스토어에서 내려받아서 플레이해보긴 했는데 먼가 느낌이 음...


플레이는 그냥 손으로 해보고 예전에 2년 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처음 할 때 구입한 아이 페가 9068로 조작이 되길래 해봤다
오리지널 getting over it도 이런 느낌일까?
이건 그냥 별 느낌 없이 감이 잡히니 그냥 그다지 ㅎㅎ

 

시간 나고 진짜 큰맘 먹고 한번 질러서 해봐야지
왠지 포기라는거 모르는 나 같은 스타일? 게임이다

암튼 PC든 안드로이드, IOS 쪽이든 항아리 게임은 유로 게임이다
한번 해보고 싶다고 무턱대로 지르는 거보단 무료로 몇 단계 없지만 한번 해보고 결정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듯싶다

 

Trump: getting over it 다운로드 링크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