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에란겔 꼭 이름 있는곳 안가도 10킬은 하는구나

서버 - 코제(KR/JP))
- 에란겔(Erangel)
모드 - 솔로(Solo)

솔로모드를 좋아하고 아이패드 미니 5에 조준보조 OFF 4핑거 or 5핑거 자이로스코프 유저입니다

해당 동영상 출처는 개인적으로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존버? 운영? 여포? 난 뭘 한걸까?

 

 

 

에란겔 기준으로 사람들이 제일 많이 가는 퍼친 키, 멜베 강남 컨테이너, 노보 같은 곳은 피하고 솔로는 아무 때나 가서 파밍 좀 하다가 잘 돌면서 하나씩 킬 챙기면서 톱10에 위치 파악하고 킬할 기회 있으면 잡으면서 운영? 하는 것이 제일 안전한 플레이인듯싶다?

 

이번에 편집하면서 효과 조금 넣어봤는데 표시도 안 나는듯하다
커트 편집은 대충 하겠는데 자막은 진짜 내가 넣은 사운드가 없으니 쓸 말이 없는 건 사실이다 ㅎㅎ
나머지 효과음이나 다른 추가 영상 같은 건 추가하는 건 별다른 거 없는 것 같은데...
대충 편집 공부해보니 나머지는 센스인듯싶다
효과 같은 것 잘 쓰면 잘 표현되고...
이 역시 많이 보고 많이 해보면 어느 정도는 될 거 같은 느낌은 든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