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시골 남자입니다

최근에 곰 이가 사라지고 나서 밤이 될 때까지는 1분 1초가 아쉬울 정도로 지낸다??
그리고 불면증이 생겨서 정신도 없는데 그냥 멍하게 있다?라는 느낌도 있어서 혼자 이상한 짓을 많이 했다

대추 방울토마토는 아직 일주일에 1~2번 다른 온라인 판매는 생각도 안 하고 그냥 공판장으로 실어서 보낸다
앞으로 이대로 수확 선별 포장만 하다가 정리하면 될듯하다??

신경안정제 같은 불면증에 약은 먹기는 싫고 고기 먹을 때나 심어놓은 상추 그냥 모조로 따왔다
이거 먹으면 불면증이 조금 해결이 되려나??
보통 새벽 5시에 잠들어서 7시에 일어나서 일하고...
또반복 하루에 2시간 정도 그냥 쓰러졌다가 일어나는듯한데...

일하다가 한 번씩 주변을 돌아다니면서 곰 이를 부르니 웬 고라니가 쳐다본다

 

그나저나 글 쓰려고 하니 새로운 글쓰기?? 어색하다
맞춤법 검사가 어떤건지 보다가 하단에 미리보기 임시저정 완료같은부분에 다사라지고 HTML상태로 글쓰는데 잘못눌렀다가 난장판되고 아직 베타는 베타인듯하다 ㅎㅎ
정신없는데 알고 있어도 적응이 안 되네 베타라지만 바뀌겠지??
적응 해보도록 해야지...
암튼 곰이는 무사하겠지?? 10일 넘어가니 점점 더 불안 해진다 ㅠㅠ


마지막 모습이 위에 사진처럼 저 옷을 입혀놨다

이름 : 곰
나이 : 3살
잃어버린 장소 : 경북 구미시 해평면
검은색 수컷 믹스 견, 중성화 안 함, 버박 아이보리색 진득이 목걸이에 인식표, 강아지 이름 내 연락처 적혀있음
예전에 다른 개한테 물려서 오늘 쪽 눈이랑 코 쪽에 상처가 남아있고
뒷다리 양쪽 다 슬개골 탈구
가슴 쪽에 조금 흰색 털, 입 앞쪽에 흰색 털 있어요


동물관리보호 시스템에 분신실고도 해놨다?

확인하로 가기

댓글
댓글쓰기 폼